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HOME > 협의회안내 > 인사글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사진

태안군사회복지협의회는 태안군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하여 비영리 사회복지법인으로써 민간복지 차원의 공공복지와 협력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조사, 연구, 협의, 조정하며 각종복지 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 지역사회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어느 지역보다도 노령화된 인구분포로 어르신들에 대한 여러 혜택과 사회적약자인 저소득층·아동·여성·장애인·다문화 등에 대한 자립여건 성숙과 지원에 시대분위기에 따른 사회기반시설 확충을 위한 개발일변도에서, 삶의 질을 높이고 저소득층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우선시하는 포괄적복지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법률과 규정에 의한 행정기관의 집행으로 복지수요의 모든 것을 충족시키지 못하기에, 민간중심의『사회복지협의회』가 획일적이고 보편적일 수밖에 없는 법률에 의한 복지정책의 사각지대를 선택적이고 탄력성 있는 복지사업을 통해 복지공급이 고루 펴지도록 그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수요자라 할 수 있는 개인과 복지시설 그리고 공급자라 할 수 있는 관과 기부자를 최적으로 연결하고 관리하여, 관과 민의 제3섹터 같은 위치에서 공공의 이익을 위한 최선을 활동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리 태안군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우리 협의회가 태안군민으로부터 사랑 받으면서 더욱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충고를 바랍니다.

2015. 01. 01

사회복지법인 태안군사회복지협의회장 윤희신

 
 
 
무제 문서
 
 
 
 
무제 문서